안녕하세요, 고객관리솔루션 아이큐200입니다.
IQ200 사용중에 내선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, 변경설정은 IQ200 고객센터에서 직접 진행해야 합니다.
'회사명'과 '회선번호(070)'를 메일로 보내주시거나 IQ200 고객센터(1661-8290)로 연락주시면
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* 고급형 Centrex를 이용하고 계신 경우,
내선번호 변경 시 IQ200에 자동으로 반영되기 때문에 따로 변경요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* 회선번호는 전화 액정화면에 기재되어있는 070번호를 의미합니다. ex) 070-8679-4309
* 내선번호는 회사 내 지정번호를 의미합니다 ex) 202, 551,1001
'자주하는 질문 > 회선 추가 및 내선번호 변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IQ200] 사용자 회선 추가 방법 (0) | 2021.05.26 |
---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