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고객관리솔루션 아이큐200입니다.
종종 IQ200 비밀번호를 까먹으셨거나, 일치하지 않는다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/변경 문의를 자주 주시는데요~
이런 경우, IQ200 비밀번호와 교환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신 후
해당 비밀번호로 IQ200에 로그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.
* IQ200의 비밀번호는 교환기 비밀번호와 항상 동일해야 하는데,
아래의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교환기 비밀번호와 IQ200 비밀번호가 함께 변경되어 번거로움이 줄어듭니다.
1. 우리회사 교환기 확인
→ 2. 교환기별 비밀번호 변경 (DCS/고급형 Centrex/IMS Centrex)
→ 3. 재로그인
1. 교환기 확인방법
① 사내 다른 IQ200 사용자의 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, 우측 상단에 [환경설정] 아이콘 클릭
② [계정관리] 클릭
* 다른 번호가 없거나, 다른 번호로도 로그인을 할 수 없는 경우 IQ200 고객센터(1661-8290)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③ [계정관리] 에서 자신의 번호와 일치하는 아이디를 찾아 [상품구분] 항목을 확인합니다.
예1 - 비밀번호를 변경할 번호(아이디)가 202 이면, 사용하는 상품은 "DCS" 입니다.
예2 - 비밀번호를 변경할 번호(아이디)가 07050570243 이면, 사용하는 상품은 "Centrex"(고급형 Centrex) 입니다.
예3 - 비밀번호를 변경할 번호(아이디)가 07048580735 이면, 사용하는 상품은 "IMS Centrex" 입니다.
④ 상품별 비밀번호 변경화면으로 이동
*DCS인 경우
: DCS 를 사용하는 고객님께서는 IQ200 고객센터(1661-8290)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*Centrex인 경우 (고급형 Centrex)
: IQ200 로그인창 우측하단 [비밀번호 변경] 버튼 클릭 → [고급형 Centrex] 클릭 → 비밀번호 변경페이지 이동
*IMS Centrex인 경우
: IQ200 로그인창 우측하단 [비밀번호 변경] 버튼 클릭 → [IMS Centrex] 클릭 → 비밀번호 변경페이지 이동
2. 비밀번호 변경하기
: 상품에 맞는 비밀번호 초기화 화면 팝업창이 뜨면, 다음 순서로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.
① 신규비밀번호 입력 → 신규비밀번호 확인 입력
② [인증코드받기] 클릭
③ 전화기 내에서 받은 메시지함 확인
④ 받은 인증코드번호 입력
⑤ [수정]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센트릭스 웹페이지 비밀번호가 변경되고,
IQ200 비밀번호도 동시에 변경 적용됩니다.
3. IQ200 재로그인
: IQ200 로그인창에서 변경된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 시 메인화면으로 전환됩니다.
위 매뉴얼대로 진행하였음에도 해결되지 않을 시, IQ200 고객센터(1661-8290)으로 연락주세요!
'자주하는 질문 > 로그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IQ200] 로그인 - 1) 로그인 방법 (0) | 2021.05.14 |
---|
댓글